병원뉴스
본문
총무과 최만묵 차장 등 3명, 코로나 19 확산 방지 유공자 표창 수상
- · 작성 : 관리자
- · 작성일 2021-01-08 15:52
이날 최만묵 차장을 비롯해 진단검사의학과 정연미 팀장, 감염관리팀 정현진 부책임간호사 등 3명이 코로나 19 감염병 유행과 확산 예방 등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습니다.
최만묵 차장은 코로나 19 감염병 확산 예방을 위해 방역 활동에 참여, 병원 내 의심 환자와 확진자 발생을 줄여 지역 사회 감염 예방 활동에 이바지했다며 높은 평가를 얻었습니다.
또한 정연미 팀장은 감염 관리 인프라를 확충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수거·의뢰·결과 확인 등 검체 관련 업무를 신속하게 진행해 코로나 19 감염 예방 업무에 힘을 보탰습니다.
정현진 부책임간호사는 원내 선별진료소에서 지역민의 건강 증진과 안전을 위해 코로나 19 선별검사에 나서 관계 기관 감염 관리 활동에도 크게 도움을 준 공을 인정받았습니다.
최만묵 차장은 “우리 병원에 코로나 19 확진자 발생으로 힘든 시기를 겪었지만,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고 감염병 예방에 적극적으로 대응한 덕분에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었다”라며 “앞으로도 감염병 확산 저지를 위해 방역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”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.
- 총무과 최만묵 차장 등 3명이 8일 본관 10층 소강당에서 수상 후 한동선 병원장, 이강덕 포항시장과 함께 기념 촬영을 했습니다. | 659.7K | 359 Download(s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