의료법인 한성재단 포항세명기독병원

병원소개

고객감동을 실현하는 일류병원이 되겠습니다.

우리 그리고 나

본문

크루즈로 가는 울릉도 여행 !

울릉크루즈

카페 울라

태하향목전망대

따개비칼국수

크루즈로 가는 울릉도 여행 !

포항에서 울릉도에 가는 방법은 크루즈 & 쾌속선(세시간 정도 소요)이 있는데
저는 크루즈를 이용해서 다녀왔습니다 ~

포항 영일만항(23시 50분) → 울릉도 사동항(6시 30분)

밤 출발 아침 도착이라 푹 자면서 이동이 가능했고,
크루즈 내부에 식당이랑 카페, 편의점, 야외포차도 있어서 편하게 이동 가능했습니다.

아침엔 크루즈 안에서 일출 보는 것도 가능했고,
밤에는 레이저 쇼 & 공연도 해서 볼거리가 있었습니다.

* 크루즈에는 자차 선적이 가능하여 울릉도에서 차를 이용해서 다닐 수 있습니다
(울릉도내에 렌터카, 택시투어도 있습니다)

울릉도는 신호등이 없어서 임시신호등이 있기도 하더라구요
그래서 도로우측으로 신호등 유무 잘 확인 하셔야 해요 !

울릉도는 정말 어딜 봐도 예쁜 바다가 있어서 크게 목적지 없이 다녀도 좋은 곳인 것 같아요

저동항에서 본 하늘 과 바다도 좋았고,
저동항 근처에 있는 울릉오징어회타운에서 먹었던 회랑 해산물도 신선했고,

나리전망대에서 구름 밑으로 보이는 풍경도 너무 예뻤습니다
나리분지에는 산채비빔밥 식당이 있는데 울릉도에서 자라는 산나물로 만든 비빔밥이라
신기하고 맛있었어요! 물론 파전&막걸리도 있습니다!
비빔밥 먹고 둘레길 돌아보시는 것도 좋아요 !

카페 울라는 울릉도에서 유명한 카페예요
사진 맛집으로 소문난 카페이기도 해서 날씨 좋은 날 가시면 엄청난 사진을 건질 수 있어요

울릉도 태하리에는 태하 향목 전망대가 있는데
여긴 정말 꼭 추천 하고 싶은 곳 이예요
모노레일을 타고 올라가서 조금만 산길을 걸으면 태하등대를 갈 수 있는데
조금만 지나면 향목전망대가 있어요
그곳은 엄청 탁 트인 바다를 볼 수 있어요

울릉도에 가면 먹어야하는 따개비 칼국수 집은 정말 어딜 가도 다 맛있더라구요 !
따개비밥과 따개비 칼국수도 한번 드셔보세요 ~

바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울릉도 여행 꼭 추천 드립니다

여름에는 몽돌해변에서 물놀이도 가능한 곳이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~
  • 조회 820
  • IP ○.○.○.○
  • 태그 울릉도,크루즈,울릉도여행
  • 저작자표시-변경금지저작자표시-변경금지
    내용보기
  1. jpg 울릉크루즈 | 308.6K | 11 Download(s) 이미지 보기
  2. jpg 일출 | 3.5M | 12 Download(s) 이미지 보기
  3. jpg 크루즈에서 본 울릉도 | 3.2M | 13 Download(s) 이미지 보기
  4. jpg 저동항 | 241.3K | 11 Download(s) 이미지 보기
  5. jpg 울릉오징어회타운 | 1.9M | 12 Download(s) 이미지 보기
  6. jpg 나리분지 | 3.2M | 12 Download(s) 이미지 보기
  7. jpg 나리분지 산채비빔밥 | 1.7M | 12 Download(s) 이미지 보기
  8. jpg 카페 울라 | 2.8M | 12 Download(s) 이미지 보기
  9. jpg 태하향목전망대 | 484.4K | 10 Download(s) 이미지 보기
  10. jpg 따개비칼국수 | 2.0M | 11 Download(s) 이미지 보기

소셜 댓글

담당정보

• 이 문서정보의 저작권은 세명기독병원에 있습니다.
위로

관련페이지「 우리 그리고 나 」

• - 관련 콘텐츠가 없습니다.
  • - 관련 게시물이 없습니다.